결제방법은 구매하려는 상품권을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소액결제 사업 컨설팅이 아니며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기술 전수일 뿐이니, 사업이 잘되고 안되고는 님 탓 이라는 의미

즉, 휴대폰 소액결제는 현금이 아니지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전환율이 높은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고 판매하여 쉽게 현금화가 가능하니 비록 편법이지만 현금과 다를게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의 경우 모든 거래가 비대면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작은 수수료라도 아끼고자 하는 마음에 사기에 노출되기가 쉽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는 판매자가 구매자에게 인증번호(핀번호)를 먼저 보내고, 구매자는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입금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말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때는 정식으로 사업자등록을 갖춘 업체와 거래를 소액결제 현금화 하라구요.. 그러면 사기와 같은 어떤 문제가 발생했을때는 내가 받은 피해를 즉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결제방법은 구매하려는 상품권을 선택하고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